본문 바로가기

KB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

주식 투자은 자본 가치 증가, 배당금 수익, 유동성, 다양한 투자 기회 제공합니다. 장기적으로는 인플레이션을 이기고 자산을 늘릴 수 있는 가능성이 높으며, 개인이 기업 성장에 참여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 특히 국내는 개인투자자가 많은 편입니다

그래서 집에서 거래를 할 수 있는 HTS나 모바일로 트레이딩을 하는 MTS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.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KB 증권의 HTS인 ABLE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KB증권 홈페이지 주소: www.kbsec.com

 

먼저 Able 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. 위 주소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현대증권이 KB증권에 인수된 후, HTS(홈 트레이딩 시스템)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. 기존의 현대증권 HTS인 ACE는 사라지고, 새로운 HTS인 H-ABLE 이 출시되었습니다. 과거 KB스마톡이라 불리던 것이 이름을 바뀌었습니다.

H-ABLE HTS를 다운로드 하려면 해당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됩니다. 다운로드 옵션에는 초고속 다운로드가 있으며, 이를 선택하면 더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 

kb증권 hts 다운로드

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센터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최근에는 윈도우는 물론 맥북(MAC)에서도 투자가 가능하도록 와이드가 출시되었습니다. 화면도 더 커지고 태블릿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. 아무래도 Mac에서는 잘 기능하지 못한다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최근에 그런 문제가 개선된 프로그램이 새롭게 나온것 같습니다.